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책 원고들 "자료 보기"에서 마음 것 download 할 수 있습니다.

저와 원로 목사님이 쓴 책들을 한국어, 영어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중국어, 힌디어, 아랍어로 번역해서 pdf 파일로 교회 웹사이트 "자료보기"에 올려놓았습니다(앞으로도 계속해서 번역해 올릴 것임).  편안히 들어가셔서 책 pdf 파일들을 download 해 가시면 됩니다 [방법:  (1) 이 웹사이트로 들어가세요: https://vpcla.org/index.php/bbs/share https://vpcla.org/index.php/bbs/share?start=20 (2) 원하시는 책 제목을 누르세요.  (3) 파란 색깍의 "images/documents2/ .."를 누루세요.   (4)  책 pdf 파일이 열리면 오른쪽 맽 위에 밑으로 된 화살표 그림 같은 것을 누리시면  pdf 파일이 다운로드 됨]  

I want to share my 15 books with you.

 I just want to share my books with you:



1. Jonah's God, My God (The Book of Jonah)


2. Dating, Marriage, Family


3. The Blessed Person Praises the Lord's Greatness 

    (The Book of Psalms) 


4. A God-Fearing Life (The Book of Proverbs)


5. Those Who Are Wise in Heart (The Book of Ecclesiastes)


6. The Church That Lives Worthy of the Gospel of Christ 

    (The Book of Philippians)


7. The Community of Faith Love Hope That Was Built by God's Grace 

    (The Book of 1 Thessalonians)


8. Those Whose Hearts Are Broken


9. The Kingdom of God is the Kingdom of Opportunity


10. Lord, May You Build Your Church


11. Lord, I Want to be a Christian


12. I Want to Live with a Death Perspective


13. I Want to be a True Pastor


14. Praise the Lord, O My Soul!


15. James' Short Word Meditation  



If you want these book, please let me know your email address.

Then I will send them to you.

God bless you!



In Him,


James

댓글